품질경영방침

주식회사 디케이는 이해관계자의 기대와 요구를 만족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성장성과 경쟁력이 높은 회사로 발전해 나가고자 한다.
전 임직원은 품질 방침을 준수하여 보다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만족경영’을 업무의 기본 목표로 정한다.
우리 회사는 품질을 회사 경영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인식하여 고객 서비스와 조직 활동의 모든 단계에 걸쳐 고객만족과 쾌적하고 안전한 사업장을 최우선으로 하는 회사로 거듭나고자 다음을 실천해 나간다.

1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
  • 안정적인 일류품질을 추구한다.
  • 창조적이고 긍정적인 으뜸 사고를 가진다.
  • 조직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활동하는 것을 생활화한다.
2
지속적인 품질개선 및 개발
  • 모든 임직원에게 품질 경영에 대한 중요성을 전달한다.
  • 모든 임직원에게 품질 경영을 이해하고 참여를 유도한다.
  • 품질 경영 활동을 통해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3
상품을 통한 사회에의 기여
  • 우리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기업을 추구한다.
  • 건강한 기업문화와 사회적 책임을 지는 기업을 추구한다.
  • 고객님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이사 이상원
2023. 3. 1.

목표

  • 지속적 품질 혁신으로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고의 가치창출
  •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성실과 책임을 다하는 기업
  • 품질경영 및 품질보증 시스템 정착

운영체계

제품 및 서비스의실현 시스템이 규정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이를 유효하게 운영하고 있음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운영체계

인증

경영시스템인증서
certificate of approval